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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
저자 해리 벡위드
세계적으로 존경받는 마케터로서, 미국 베스트 100에 오른 서비스 회사뿐만 아니라 《포춘》 선정 500 대 기업 중 23곳의 기업에 자문해 주었고, 마이크로소프트, 서비스마스터, 머크, 휴렛팩커드, 스테이트 팜 등을 비롯해 중소기업 및 벤처 기업과 함께 일했다. 비즈니스 강사로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미국 마케팅 협회에서 ‘에피(EFFIE)상’을 수상했다. 마케팅과 광고 전문 회사인 ‘벡위드 파트너(BECKWITH PARTNERS)’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. 첫 번째 책인 《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》는 세계적인 경제 경 영서 10권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. 그 외의 다른 책들도 최고의 비즈니스 책으로 손꼽히는 등 경제 경영 서 분야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의 작가이기도 하다. 저서로는 《해리 벡위드의 마케팅 실천 전략 4》, 《넥스트 마케팅》 등이 있다.
-목차-
설문 조사, 얼마나 믿을 수 있을까?
마케팅은 특정 부서의 일이 아니다
마케팅 계획의 18가지 오류
고객이 생각하는 방식
포지셔닝과 집중: 많이 말할수록 고객은 듣지 않는다
가격 정책의 비밀
네이밍과 브랜딩
마케팅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
고객 창출 및 유지: 현재의 고객 지키기
즉시 할 수 있는 것
이러한 목차로 구성이 되어 있다.
목차 하나하나 사례를 통한 읽기 편안할 것 같은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.
오늘의 Book으로 저도 차근차근 함 읽어 보겠습니다. 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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