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많은 사람들은 사업을 하든 무엇을 하든 비교 하는 습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.
이에 따라 준비하는 방식도 달라 지는 것 같습니다.
벤치 마킹 좋은 의미이지만, 너무 많은 벤치 마킹으로 인해 혼란을 가져 온적은 없으셨는지요?
벤치 마킹을 하면서 경쟁사 / 아이템 / 마켓 등을 분석을 할때 마다 내것은 왜 이리 작아 보이는지..
이런 경험 없으세요?
와 ~ 다들 열심히 한다.
혹은 잘 판매를 하신다..
에잉 저 가격이 어떻게 나올까?
등등
이런 분들 주변에 많으시죠 ^^
저 또한 그렇습니다. ^^
정말 실행이 답이다. 라는 말이 뼈를 때리는 말이 듯이 들으면 되는데..
막상 실행을 하려면 이런 저런 조건부 설정에서 멈칫 멈칫..
또 생각의 늪으로 빠지는 것 같습니다.
지금 당장 할 수 있는 3가지
목록화해보세요..
저의 경우는
1) 상품 페이지 수정 키워드 . 가격 등(최신성 여부 확인)
2) 리뷰 확인 (매일 매일 확인)
3) 쿠폰 설정 한정 기간 시즌 상품 3 신제품 7 비중
이렇게 설정하여 마무리를 하였습니다.
반응형
'오늘도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늘의 공부 소비자행동- 사회계층 0106 (0) | 2024.01.06 |
---|---|
오늘의 공부 소비자 행동론 0106 (0) | 2024.01.06 |
오늘의 공부. 2023.12.28 (0) | 2023.12.28 |
아들에게 쓰는 편지. (2) | 2023.12.26 |
사업과 온라인 마케팅 공부 (2) | 2023.10.24 |